top of page

콘 미스트랄(CON MISTRAL)

​가브리엘 미스트랄의 사랑을 담은 웨딩 와인

모성의 따뜻한 사랑, 연인들의 사랑 그리고 인류를 향한 박애주의를 작품으로 표현한 ​가브리엘라 미스트랄을 기억하며...

콘 미스트랄 (Con Mistral)

쏟아지는 환호, 반짝이는 행복,

두 사람의 힘찬 첫 걸음.

평생 사랑을 작품으로 표현한 노벨 문학상에 빛나는

가브리엘 미스트랄(Gabriela Mistral)의 사랑을 담은 와인으로 두 사람의 앞날에 클라이맥스로 기억될 오늘 이 순간을 축하 합니다. 

wedding.png
wedding_rings.png
giftset_conmi.png

​​'콘 미스트랄' 와인은 아펠가모 웨딩앤파티, JW메리어트 호텔 등 사랑의 결실로 첫 걸음을 내딛는 인생 중 가장 중요한 순간을 축하하는 웨딩 전용 와인으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. 

아펠가모.jpg
marriott_ddm.png
survalles_mistral.png

가브리엘라 미스트랄(Gabriela Mistral, 1889년 4월 7일 비쿠냐)

칠레의 여류 시인, 외교관. 아이를 대하는 엄마의 따뜻한 마음에서 비롯된 동포에 대한 사랑, 인류를 향한 박애주의가 잘 표현된 작품들을 통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. 1945년 남아메리카 최초로 노벨 문학상을 수상하였다.

 

젊은 시절 그녀는 큰 고통을 경험하게 되었다. 그녀가 사랑했던 남자가 자살을 했던 것이었다. 내성적인 성격의 철도 노동자였던 그녀의 연인은 뜻하지 않은 어려움에 빠져 자살을 선택했고, 미스트랄은 이 사건으로 인해 깊은 나락에 빠져 한때 자살까지 생각했다고 한다. 그러나 그녀는 마음의 상처를 달래며 평생 결혼하지 않고 자신이 사랑할 수 있는 모든 사람들을 참되게 사랑하였다. 이후 미스트랄은 세계 여러 곳을 다니며 외교관으로서 생활을 했는데, 전 세계의 어려운 환경에 처한 사람들과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관심을 갖고 일을 했다. 그리고 교사로서 외교관으로서 일하면서 틈틈이 써내려간 작품들 속에는 인간에 대한 폭넓은 관심, 특히 어린이와 억눌린 사람들에 대한 사랑이 잘 드러나 있다.

survalles_mistral_look.png
  • Instagram
  • Facebook
  • YouTube
Redkite text - Lower.png
bottom of page